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광진구 '중식당' 맛집 / 채린
    먹자 2019. 11. 1. 00:56

    채린

    중식당

    블로그 리뷰 23개

    방문 후기 17개 / 평점 3.5

    채린 / 중식당

    대표메뉴

    황제 짬뽕 10,000원

    짜장 4,500원

    짬뽕 5,000원

    영업시간

    매일 00:00 - 24:00

    주소

    서울 광진구 천호대로109길 8

    지번 중곡동 341-15

    사용자 리뷰 & 이미지

    5년전 우연히 당구장에서 시킨 쟁반짜장 탕슉세트로 시작된 인연~ 지금은 내주위 20명 이상은 시켜먹는듯~~ 24시간이라 주방장에 따라 호불호는 있을듯... 암튼 갠적으로는 삼선짬뽕, 쟁반짜장, 탕슉은 이동네 짱임!!! 강추

    2018-07

    채린은 광진구 쭝궈 대표맛집입니다.

    2018-04

    MSG와 싼 식재료의 깊은맛. 비좁은 골모길은 배달 오토바이가 점령

    2018-03

    맛있어용 24시간운영한답니당

    2018-03

    맛은 보통

    2017-12

    2017.6.12 +다른날들 회사에서는 꽤 걸어가야하는 위치에 있다보니 (네이버지도 기준 14분/왕복 28분) 점심에는 찾아간 적이 없지만 -한 번 배달을 시켜는 봤다 배달시 매장에서 먹는 것보다는 1,000원 정도 비쌌다 -그리고 중국 음식 특성 상 불어서 오기때문에.....다시는 안 시켜 먹기로 결정 퇴근 후 귀가 전 한 두번씩 찾게 되는 가게 군자역 4번 출구 근처 골목에 있다 나름 군자역 근방 맛있는 중국집으로 검색해도 나오고, 메뉴가 상당히 많은데다가 다른데서 볼 수 없는 특별한 메뉴(튀김짬뽕)이 있다 엄청 맛있지는 않지만 그냥 저냥 보통정도는 되는 맛이고, 가격도 적당하다 그냥 짜장면등 중국집 메뉴가 먹고 싶은 날 들리게 되는 곳 먹어본 메뉴는 짜장면,볶음밥,탕짜면,볶짜면,볶짬면,튀김짬뽕 사진은 볶자면,튀김짬뽕,탕짜면만 있다 딱 봐도 배달전문일 것 같은 평범한 동네 중국집 메뉴가 상당히 많다 이 메뉴가 튀김짬뽕 위쪽은 점심시간에 회사로 배달시켜 먹은 것 아래는 직접 가서 먹은 것 튀김이 눅눅해져 오기때문에 배달은 비추천 가서 먹어야 바삭한 튀김과 짬뽕을 즐길 수 있다 튀김은 그냥 탕수육 튀김이다 양이 꽤 많아서 면,튀김 모두 남기고 왔다 튀김이 맛있지는 않다 그냥 평범한 배달용 탕수육으로 계속 시켜 먹고 싶어지는 맛은 아니다 튀김옷이 두껍고 고기가 딱딱한 편, 그냥 보급형 동네 배달집 맛이다 짬뽕은 많이 텁텁하지 않은 편 짬뽕을 별로 안 좋아하는 내 입에도 그냥 저냥,동네 배달집보다 맛있었다 24시간 배달가능한 집인 점을 감안했을때는 괜찮은 편 탕짜명,볶짜면은 일반적은 중국집 배달요리 맛이라 따로 평을 기재하지는 않았다 소소히 그냥 짜장면,짬뽕,탕수육등 중국음식이 먹고 싶을 때 군자역 근처에서 들리기 괜찮은 집 주소: 서울 광진구 천호대로109길 8 연락처: 02-499-3400 영업시간: 연중무휴,24시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 점심으로 중국요리를 먹었는데요. 오늘은 직원분이 짬뽕이 드시고 싶다고 하셔서 채린이라는 중국집에 식사를 했어요. 중곡동 24시간영업 중국음식전문점 <채린> 02.499.3400 / 연중무휴 배달시간은 20분정도 걸렸어요 점심시간 배달음식치곤 적당한 정도인 것 같아요 핑쿠핑쿠한 그릇에 해물이 한가득 양이 어마어마하더군요 홍합, 조개, 새우, 오징어, 꼴뚜기, 각종 야채, 다양한 버섯종류(이름을 다 몰라요.. 오늘 다녀온 음식점은 군자역 근처에 위치한 채린중화요리 라는곳입니다 저랑같이 일하는 원장님의 단골 짜장면집이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럼 포스팅 시작해보겠습니다 며칠전 저녁에 배가 너무고프더라구요 그래서 원장님과같이 퇴근하는길에 짜장면을 먹고싶어서 집가는길 군자역쪽에 내려서 중국요리집을 들렸답니다 원장님이 주문하신 기본짜장이에요 역시 Simple is best 죠 기본이 제일 맛있는거같아요 이건 제가 주문한 간짜장입니다 제가 원장님께 '원장님 기본짜장이랑 간짜장이랑 뭐가다른거에요?' 하고 여쭤보니까 '간짜장이 양파가 좀 더 많이 들어가' 하시더라구요 전 사실 그냥 기본짜장보다는 간짜장으로 먹는게 더 맛있는 느낌이 들어서 간짜장을 가끔 먹긴하는데 진짜 그런건가요...? 물려서 못먹을거같아요 전 채린 서울특별시 광진구 천호대로109길 8 예약 상세보기 지난 주말 중곡동에 사는 동생네 집에 놀러갔다가 일요일 아침 짜장면을 시켜 먹었어요 동생은 매운짜장, 올케는 짬뽕, 저는 그냥 짜장면을 시켰는데요 정말 엄청 맛있게 먹었답니다 오랜만에 맛있는 짜장면을 먹고 폭풍감동이... 암튼 동생덕분에 오랜만에 맛있는 짜장면을 먹었네요 집에 와서 찾아보니 우리동네에는 24시중화요리맛집 채린이 없네요 채린 - 중화요리 전문점 중곡동배달/ 광진구배달/ 24시중국집/ 중국집맛집/ 짬뽕맛집/ 중식당/ 광진구맛집/ 중곡동맛집/ 24시배달 24시간 영업 중국집 삼선짬뽕/ 불짜장/ 볶음밥/ 채린특밥/ 육개장 주소 서울특별시 광진구 천호대로109길 8 지번 서울특별시 광진구 중곡동 341-15 전화번호 02-499-3400 구의동에 살땐 새벽에 요리왕에서 주로 배달시켜 먹었었다 중곡동에는 중국집의 쌍두마차로 불리우는 채린과 양자강이 있었다 처음에는 양자강에서 주로 시켜먹었었는데 먹다보니 채린이 입에 좀 더 맞는듯 하여 요샌 채린에서 주로 시켜먹는다 배달도 빠르고 친절하고 다먹은 그릇 내어놓을 비닐봉투도 제공해주심 볶음밥 5,500원 밥색깔이 발그스름하니 좀 색다른 볶음밥 밥색만 독특할뿐 볶음밥은 재미없는 맛이다 그렇다고 맛없진 않음 양자강도 그렇고 채린도 그렇고 볶음밥의 짜장소스를 따로 그릇에 담아서 배달해주신다 중곡동에 이상한 기운이 흐르고 있나..? 덜 불게하려고 뭔가 첨가되서인지 배달면은 맛이 없음 뭔가 걸죽한게 먹고 싶었던지 히곰이 채린 특밥을 시켰는데 맛은 그냥그렇다고 삼선짬뽕 또 시킴 'ㅁ' 역시 야채푸짐 해물푸짐 매콤하니 소주한잔 하기에 딱 좋다 불짜장 6,000원 매운거 먹을때 나온다는 도파민에 중독된 남자 히곰은 불짜장을 먹고 행복해한다 채린 불짜장, 삼선얼큰짬뽕은 엄청 독오른 청양고추의 수준으로 맵다 예전에 삼성얼큰짬뽕 시켰다가 면을 물에 행궈먹음 근데 행궈먹어도 매웠다 캡사이신 과하게 쓰시는듯 집밥이 물려서 가끔 자극적인 맛을 찾기에 좋은것 같다 육개장 5,500원 히곰의 국물식성을 맞춰서 식사를 하다보니 어느새 나도 국물류를 좋아하게 됐다 가끔 중국집에서 육개장 시켜먹어도 맛있다 중국집에서 식사메뉴를 시키면 계란을 풀어주고 당면을 넣어줘서 좋음 즉석식품 이렸거니 중국집 밥치고 날림밥이 아니다 한끼 먹기에 든든함 삼선얼큰짬뽕 7,500원 맨날 시켜먹을때마다 빠지지않는 삼선짬뽕 고추가 엄청나게 들어있는거보니 삼선얼큰짬뽕인듯... 진짜 엄청나게 맵다 엄청나게 매워도 히곰은 다먹음 이 도파민 중독자 탕수육 사진은 없는데 요기 탕수육소스가 맛있음 아악 우리 정말 많이도 시켜먹었네 곧 쿠폰쓸날이 오겠음 중국집 느끼한 음식을 안 좋아하는 1인 근데 ....오늘 중국집 탕수육이 이상하게 땡긴다.. 군자역 중국집 맛 집을 뒤졌다. 남편의 당골 중국집 군자역 근처 24시간 중국집 채린에서 탕수육 대 자 주문 가격은 24,000원. ★탕수육 주문 시 알아야 하는 팁 (중국집 사장 지인분이 알려주신 깨알 팁) 중자와 대자의 가격은 삼사 천 원 차이지만 탕수육 양은 차이가 많이 난다고 한다. 2. 국물에 담갔던 탕수육을 탕수육 소스에 다시 묻힌다. 탕수육 맛있는 먹는 새로운 방법입니다.^^ (남편의 동영상 설명 첨부) 중국집 채린 메뉴 카드 계산했는데 쿠폰 두 장 갔다주었다. 느끼해서 가끔 먹었던 중국집 탕수육 앞으로는 자주 먹게 될듯하다 . 채린 서울특별시 광진구 천호대로109길 8 예약 상세보기 군자 중식 맛집 , 채린 24 다들 점심 식사 하셨나요?? 어제 다녀온 중식집 채린 을 포스팅 하려구 해요 오랜만에 먹는 중식이라 정말 맛있었다능요 어제 다녀온 채린은 요즘 나오는 중식집 같은 젊은 분위기는 아니었구요 정말 동네 중식집 같은 분위기 였어요 위치는 50m NAVER Corp. 채린 서울특별시 광진구 천호대로109길 8 예약 상세보기 군자역 4번출구에서 조금만 걸으셔서 왼쪽 골목에 거의 바로 위치해 있습니당 찾기도 쉬웠고 역에서도 가까웠어요 외부 느낌은 이런 정말 동네 중식당 같은 느낌 군자점 말고도 서울 여러곳에 꽤 있는듯 한거 같아요 이런 식당에서 먹어 본지가 너무 오래되서 일부러 요런곳으로 찾아 갔어요 헿 내부 안의 사진 입니당 생각 보다 너무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서 놀랬어요 1인 테이블도 45개 있고 4인용 테이블도 34개 정도 있는 듯 해요 저는 입구 들어와서 안에 있는 4인용 테이블로 들어와서 앉았습니다 고객층이 어르신들이 많았던 그래서 시끄럽지 않고 밥 먹는데 부담스럽지가 않아서 좋았어요 . 10분 안걸리게 나왔던거 같아요 짜장면 짬뽕이 먼저 나오고 그다음 탕수육이 나왔습니당 탕수육이 생각보다 많이 안나와서 뭐지 했는데 다 먹고 나니 정말 배부르게 먹었네요.. 음식점에서 식사 하는것도 좋은거같아요 내부도 깔끔하고 맛도 좋고 양도 많았던 채린 추천 합니당당 bbb 중곡동 채린중국집 매운불짜장 엄첨맵고 맛나다 / 볶음밥 주말이라 역시 배달을 시켜먹었습니다 이거 속이 장난이 아니네요 그냥 짜장면이 느끼할것 같아 매운맛으로 시켰답니다 조금 뿔어서 온건지 아니면 볶아서 약간 붙은건지 몰라도 볶음면 형태로 왔네요 사실 처음 시켜봅니다 야채도 듬뿍 특히 새우가 많이 들어갔네요 요즘은 중국집에서도 이렇게 거의다 비닐봉지를 주는것 같습니다 냄내 안나도 간결해서 좋은것 같아요 잇님들 매운불짜장 먹어보았나요 저는 처음 먹어보았는데 맵기는 봅시 매운데 맛은 있네요 같이 시킨 볶음밥은 고소하고 맵지도 않고 좋았어요 비본 단무지, 춘자, 양파 이곳 중곡동 채린 중국집은 24시간 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매운 콩나물짬뽕이 가장 맛있는것 같아요 국물도 매콤하면서 시원한맛 자 드디어 먹어봅니다 어떤 맛이냐면 맛은 대땅 있는데 진짜로 매워요 청양 고추를 걷어 냈는데도 입안이 얼얼하네요 정말 매운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할 맛입니다 같이 시킨 볶음밥 다른 곳과 다르게 약간 붉은 새깔이 나네요 고추기름을 넣은건가? 아무튼 매운불짜장이 너무 매우니 이게 더 땡기는것 있죠 이렇게 말입니다 제가 글을 쓸려면 랩을 깨끗하게 벗겨야 했었는데 급한 마음에 다 엉망이네요 볶음밥에 같이 나온 짬뽕 국물이 맛있는걸 보면 짬뽕이 잘 할것 같아요 같이 나온 짜장은 조금 단맛 단거 좋아 하시는 좋아할듯 저는 개인적으로 조그만 덜 달았으면 하는맛 오늘은 주말에 먹었던 중곡동 채린 중국집 볶음밥과 매운불짜장 먹고 적어보았습니다 잇님들도 한번 매운맛좀 보세요 서울 광진구 중곡동 341-15 채린 중국집 / 군자역 맛집으로 유명한? 요일메뉴가 있습니다 가격은 6천원 저는 볶짜면 주문 일단 같이 나온 짬뽕국물 나중에 짬뽕도 한번 먹어 봐야 겠네요 생각보다 맛이 좋네요 아주 맵지도 않고 텁텁하지도 않고 짜장 소스 맛은, 저한테는 살짝 진했네요 딱 짜장면 맛인데 진해서 면과 볶음밥과 함께 먹으니 정말 딱 좋아요 그리고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볶음밥 쫌 남겼네요 맛 괜찮네요 100m NAVER Corp. 채린 서울특별시 광진구 천호대로109길 8 상세보기 중공동/군자역 맛집, 24시 중국집, 채린 운동하는 곳에서 멀지 않고 24시니까 11시 정도에 갈수 있는 곳이 별루 없어 방문 완전 맛있다는 아니지만 나름 괜찮다 깐풍기 닭냄새가 난거 왜에는 괜찮았음 동네에서 깐풍기 잘 하는 곳을 찾기란... ^^ 오늘은 군자역 인근의 중국집을 소개합니다 가끔은 중국음식이 땡길때가 있죠 저희도 그럴 때 찾아갑니다 24시간 영업하는 중국집 '채린' 군자역 4번 출구로 나오시게 되면 잠시 걷다가 왼쪽 편 골목에 위치하고 있구요, 외관은 이래요 자세한 위치는 포스팅 마지막부분에 지도를 첨부해둘께요 점심시간 전에 도착을 해서 아직은 내부가 한산합니다^^ 하지만, 점심 시간이 되면 홀은 손님으로 가득해요. 역시 맛이 아주 좋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은 '채린' 역시 맛집입니다 다음에도 또 먹으러 가야겠네요 이상으로, [군자역 맛집] 중곡동 중국집 맛집, 24시간 중국집 '채린' 에 대한 포스팅을 줄입니다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 달아 주실거죠? 채린 서울특별시 광진구 천호대로109길 8 상세보기 <본 글은 광고 및 서비스 목적이 아닌, 제 돈을 내고 이용한, 개인적인 의견임을 알려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얼마전에 포스팅해드렸던 군자역 24시간 중국집 맛집인 '채린'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맛도 정말 좋네요 다음은 돈까스 ↑ 돈까스 (5천원) 중국집에서의 돈까스가 신기하기는 하지만 맛은 아주 좋습니다 다음은 간짜장 ↑ 간짜장 (4천원) 여기에 고추가루를 섞어서 먹으면 맛나용 또 다음은 기본짜장면 ↑ 짜장면 (3.5천원) 짜장면 기본의 맛 입니다 그리고 탕짜면 ↑ 탕짜면 (요일메뉴로 주문 시 5천원) 둘 다 먹고 싶을 땐 탕짜면, 볶짜면 등등을 주문해요 그리고 나가사키짬뽕 ↑ 나가사키 짬뽕 (6천원) 국물도 좋고 해산물도 많이 들어가 있네요 쭈꾸미, 오징어, 새우 등등 보이시죠? 전반적으로 이 집에선 맛없는 게 없네요 이상으로 [군자역 맛집] 중곡동 중국집 맛집, 24시간 영업 중국집 '채린' 포스팅 2탄 에 대한 두번째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웃님들 오늘 짜장면 어때요? 채린 서울특별시 광진구 천호대로109길 8 상세보기 <본 글은 광고 및 서비스 목적이 아닌, 제 돈을 내고 이용한, 개인적인 의견임을 알려 드립니다> 가장 만만한 외식 메뉴 바로바로 중국요리 짜장, 짬뽕, 볶음밥, 탕수육, 깐풍기, 잡채밥 등등 엄청난 메뉴 수를 자랑하죠? 오늘은 씸씸이 단골 식당 중 하나인 군자역 '채린'을 소개 할까합니다 여성을 위한 우먼, 알뜰, 절약, 미니, 술 셋트까지 센스있는 사장님의 셋트 구성이 눈에 띄구용 메뉴 수가 엄청 나죠? 채린 서울특별시 광진구 천호대로109길 8 상세보기 오랜만입니다.. 어제밤 갑자기 출출해서 남편과 짜장면 먹기로 중곡동 중국집을 열심히 찾았지만 새벽 1시에 하는 중곡동 중국집은 없네요 그래서 배달의민족 어플을 켜서 보니 딱허니 24시간 중곡동 중국집이 있네요 중곡동 중국집 채린 현재 배달가능 하나뜨네요 중곡동 중국집 채린은 주문수동 많고 카드결재도 되고 연중무휴 24시간에 메뉴도 다양하고 많네요 남편은 간짜장 저는 삼선볶음밥을 주문 우리는 보통 짜장 하나 짬뽕하나 시켜 나눠먹는데 저녁을 안먹어서 오랜만에 밥으로 시켰어요 중곡동 중국집 채린은 간짜장은 5천원 삼성볶음밥은 7천원 인데 가격은 다른 중국집과 비슷하네요 이제 맛을 보겠습니다 역시 간짜장은 어딜가나 맛있네요 삼성볶음밥은 뭐 특별히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은 딱 기본이네요 배고파서 그랬나 무난했어요 같이 온 짬뽕국물까지 클리어하였네요 중곡동 중국집을 찾으신다면 24시간 채린을 검색해보세요 맛도 무난하고 배달도 빠르고요 찾아보니 군자역에서 가깝네요 오늘 점심 모먹을까 고민중 .. 그냥막걸리옥수수막걸리가 최근에 먹은것중 짱인것같아요 바나나..반하나 .. 군자역 맛집으로 인정하는 중국집 채린 좋아요 가득 채웁니다.^^ 가격도 저렴,맛도 Good, 양도 듬뿍인 채린 추천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광진구 천호대로 109길 8 지번 : 서울특별시 광진구 중곡동 341-15 전화번호 : 02-499-3400 군자역 4번 출구로 나와서, 왼쪽 골목으로 나오면 1분 거리에 있는 중국집 채린을 다녀왔습니다 ^^ 24시 영업이여서 배달 시키기 참 좋네요- 배달보다 매장에서 먹는게 훨씬 맛있고 가격도 저렴합니다. 그래서 즐겨먹는 삼선짬뽕으로 변경 :) 바삭 바삭 탕수육 나오자마자 먹어서 그런가 쫀득하고 바삭바삭 역시 탕수육은 바로 먹는게 맛있더라구요 ^^ 전 원래 부먹을 좋아해서 부어서 나왔는데 찍먹 좋아하시는 분들은 따로 달라고 미리 말씀하셔야 될꺼같아요 짜장 + 삼선짬뽕 자주 오는 곳이지만 먹을때 마다 얼큰하고 국물이 텁텁하게 남지않고 시원해서 넘 맛있어요 ^^ 오징어, 죽순, 버섯, 홍합 등등 들어 있는 재료가 엄청 많아요 저는 면은 원래 많이 안먹어서 3 요런 건더기만 먹어도 엄청 배불럿어요 ^^ 알찬 재료도 마음에 쏙드는 짬-뽕 :) 중국집에 메인은 짜장이죠 ^^?? 호로록 호로록 어떻게 먹었는지 진짜 넘넘 맛있었네요 ^^ 그냥 식탁과 의자가 기본으로 갖춰져 있지만 옆에서 칸막이를 치고 먹는 룸형식의 테이블도 있어서 편안히 먹을수있는거 같아요 ^^ 메뉴도 다양해서 언제든 찾아와서 먹기 참 좋은 군자 맛집 채린을 소개 해드렸습니다 중국음식이 땡길 때 그런날이 있죠..^^ 배달시켜먹을까 하다가 집에서 가까운 거리라 직접 갔어요 군자역근처 채린 이라는 중국집이에요 24시간 중국집 붉은색땜에 좀 정신없는 인테리어 느낌이 나네요.. 벽면에 걸려있는 사진들 보니 넘 먹음직 스러워요 메뉴판 보세요 메뉴 종류가 굉장히 다양해요 짜장면 3.500원 가격 저렴하죠 한끼 식사로 밥먹기 좋은 곳이네요 주변에 부동산,미용실 등 상가들이 많아서 배달이 많은거 같아요 홀에는 1인-2인 식탁이 주로 있네요 안쪽엔 여럿이 먹을 수 있는 넓은 테이블 남은 음식은 포장^^ 제가 시킨 마파두부밥 5.500 그냥 탕수육 10.000 접시가 모두 분홍색이라는 분홍색접시가 좀 에러인거 같아요 가격대비 마파두부 맛이 괜찮더라구요 양이 굉장히 많아요 보통의 짜장면맛 탕수육은 좀 딱딱한 느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