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기 과천시 '한식' 맛집 / 다온정
    먹자 2019. 10. 29. 17:25

    다온정

    한식

    블로그 리뷰 11개

    방문 후기 2개 / 평점 3.5

    다온정 / 한식

    대표메뉴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주소

    경기 과천시 별양상가3로 11

    지번 별양동 1-19 이마트 과천점

    사용자 리뷰 & 이미지

    한식

    2017-08

    사리 추가 안해줌

    2013-08

    엄빠가 매운소갈비찜이 맛있다며 종종 가시는 곳 저도 이날 살포시 얹혀서 먹고 왔다능 과천 이마트 6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다온정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3로 11 상세보기 주소: 경기도 과천시 별양동 1-19 연락처: 02-507-3773 함흥냉면과 국시 갈비탕이 유명한가봐요 다온정 메뉴와 가격들입니다 냉면집 답게 물냉, 비냉, 회냉면도 있고 섞옴냉면은 뭐지..... 어린이 냉면도 있네요 냉면에 빠질 수 없는 왕만두까지 갈비탕은 가격이 좀 나가네요 안동국시도 있고, 소갈비찜, 수육, 버섯불고기, 홍어회도 있습니다 :) 입구에서 바로 보이는 내부의 모습이에요 저희는 제일 안쪽으로 들어가 자리를 잡았습니다 좌식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구요 옷걸이에 앞치마도 준비되어 있으니 여자분들 사용하시면 될것같아요 테이블에는 기본 티슈, 숟가락통, 식초, 컵이 기본 셋팅 되어 습니다 :) 기본 밑반찬들이에요 김치가 맛나더라는 양파무침은 인당 하나씩 나오는 반찬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라 하는 달걀찜 맛나다 맛나 그리고 나온 소갈비찜 중 매운맛 조절이 가능한데 저희는 안 맵게 제가 매운 것을 못 먹으니까요 고기와 쭈꾸미, 버섯, 당근, 야채, 떡 등이 골고루 들어가있어요 건강해지는 비쥬얼 푸짐한 한상 꾸미꾸미 쭈꾸미 만두 귀신인 저가 만두를 안 먹을 수가 없겠죠 저는 고기보다 만두가 더 좋아용 고기는 삼겹살 갈비?를 제일 좋아한다죠 왕만두답게 정말 큰 만두 양념장이 같이 나오죠 속도 꽉차고 속도 촉촉 저는 양념장 말고 소갈비찜 양념장을 쓱쓱 뿌려 먹었습니다 만두 귀신답게 엄빠가 하나씩 드시고 나머지는 제가 다...... 요건 후식으로 시킨 냉면인데 이미 섞었네요 냉면도 시원하니 맛나더라는 하나도 남김없이 싹다비운 현장의 처참한 모습 이날 점심도 안 드신 부모님들과 만두귀신 저가 아주 쓱쓱 다 긁어 먹어버렸답니다 난 고기보다 만두가 더 좋으다 나중에 만두 먹으러 와야겠다 말로만 듣던 안동국시 날도 더운데 뜨끈한 국시를 먹자고 하는데 이열치열 더울 수록 몸을 따뜻하게 하는게 건강에 좋을듯 국시를 사전에서 찾아보니 강원, 경상, 전남, 함경도의 사투리라고 나와 있다 안동국시만 있는게 아니고 한국인 전통음식 냉면과 갈비탕과 함께 있다 국시가 9.000 조금 비싼듯 일단 시켜 보았다 국수엔 김치와 깍두기가 최고 반찬 김치가 맛 없으면 국수도 맛 없다 겉절이김치는 적당히 익고 섞박지도 아삭거리는 식감이 좋았다 안동국시와 첫대면식 칼국수와 같은 모습 국물은 사골국물 고명은 양지나 사태를 다져 파와 넉넉히 얹어 나왔다 국물도 진하고 면발도 부드러운 안동국시 국물에 파의 향이 퍼져 자칫 고기의 냄새가 날 것을 감춰 주어 어울리는 양념 궁합이다 안동국시와 등장한 깻잎 처음에는 왠 깻잎? 다온정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3로 11 이마트 과천점 상세보기 과천 다온정 가격이 살짝 더올랐더라구요.. 다온정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3로 11 이마트 과천점 상세보기 과천정부청사역맛집 이마트건물 식당가에 위치한 다온정 함흥냉면 국시 갈비탕 넓직한 내부 방도있고 테이블도 있고 제일 맛있어 보이는 갈비탕 과 비빔냉면 주문 츄릅 한상 푸짐하게 어디 맛좀볼까요? 다온정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3로 11 이마트 과천점 상세보기 진하의 성공적인 수강신청을 경축하며 피방에서 포스팅하는중 '-' 수강신청 올킬 추카욤 과천엔 냉면집이 정말 없기로 유명함 그 중 그나마 맛나는 냉면집 중 하나가 과천 이마트 6층에 위치한 '다온정' 과천 이마트 6층 식당가에는 음식점이 자주자주바뀌는데 여기는 그나마 오랫동안 남아있는거로 보아 맛집으로 예상해봅니다- 50m NAVER Corp. 다온정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3로 11 이마트 과천점 상세보기 50m NAVER Corp. 다온정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3로 11 이마트 과천점 상세보기 50m NAVER Corp. 커피케빈 COFFEE KEBEAN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1로 10 과천타워 1층 101호 상세보기 날도 춥고 오늘의 점심은 갈비탕 정부과천청사역 근처 이마트에 갈비탕을 먹을 수 있는 다온정 점심메뉴추천 갈비탕 자주 즐겨먹는 갈비탕인데 11,000원으로 올랐네요 계속 10,000원인지 알고 먹었는데 갈비탕이 11,000원이면 너무 비싼 거 아닌가요 항상 변함없는 무김치와 배추김치예요 그리고 갈비를 찍어 먹을 수 있는 간장소스 저희는 무랑 김치를 한 입 크기로 썰어서 먹는답니다 밥은 가득 담아 주시네요 어떤 식당은 밥은 조금만 담아주거나 안 눌러서 주거나 하는 거 같아요 갈비탕 도착 여기 갈비탕은 진짜 뜨거워서 입천장 조심하세요 갈비탕에 은행, 대추, 당면 사리, 버섯, 파도 들어있어요 고기는 5개 6개 정도 들어있어요 고기도 나름 두툼하죠 갈비탕 한 그릇 먹고 나면 속도 든든해지는 거 같아요 근데 점심으로 먹기에는 쪼금 비싸는 거 , 갈비찜도 먹어봤는데 괜찮았어요 법무사님 제발 식대 인상 부탁드려요 나중에 이 블로그 보시고 저 자르시는 거 아니겠죠 헤헤헤헤 정부과천청사역맛집 점심메뉴갈비탕 다온정 추천추천 근데 일하시는분들이 친절하지는않구요 간단하게 먹기에는 조금 비싸네요 50m NAVER Corp. 다온정 경기도 과천시 별양상가3로 11 이마트 과천점 상세보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